충남대 수의대·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 학생실습 및 공동연구 협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406 cnu kamsi mou
4월 3일 상호협력에 합의한 이영원 충남대 수의대 학장(왼쪽에서 3번째)과
정인성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 대표이사(왼쪽에서 4번째)
(사진 :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이영원)이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KAMSI)와 교육 및 연구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4월 3일(금)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 본사에서 열린 상호 업무협력 협약 체결식에는 이영원 학장과 정인성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 대표이사를 비롯해 조종기 충남대학교 동물의료센터장, 김도형 연구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충남대 수의대 학생들의 실험동물 관련 교육 및 교수진과의 공동연구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영원 학장은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의 최신 실험동물 장비와 제반 시설을 이용해 실험동물 관리와 운영에 대한 양질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정인성 대표이사는 “학부생 대상 실험동물 교육 기회 제공뿐만 아니라 충남대 수의대 교수 및 연구진과의 상호 교류를 통한 공동연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는 의약품 등의 개발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비임상 CRO(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기관으로 바이오기관에서 동물실험 경력을 10년이상 갖춘 유경험자와 동물실험 전담 수의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중, 대형 동물 실험에서 최신 진단 및 영상장비를 활용해 체계적인 실험결과를 도출하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충남대 수의대·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 학생실습 및 공동연구 협력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