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경북대학교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동물 산업 관련 종사자·예비 종사자 대상

등록 : 2022.05.06 17:14:40   수정 : 2022.05.10 14:10:41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제1기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한다.

나날이 발전하는 동물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관련 산업 발전을 선도할 관계자들을 위한 과정이다.

제1기 경북대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은 5월31일(화)부터 11월1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에 경북대 수의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동물병원, 의료기기, 제약, 사료, 축산업, 낙농업, 수산업, 동물 산업 예비창업자 등 모든 동물 산업에 종사하는 종사자 및 예비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크게 반려동물, 바이오, 산업동물, 경영으로 구성되어있다. 반려동물 산업은 물론, 동물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함양과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하다.

과정 이수자에게는 경북대 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 혜택이 주어지며, 경북대 정기간행물 및 연구시설/도서관 이용, 경북대 수의과대학 부속 동물병원 진료비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김태환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변화에서 최고경영자의 능력 개발을 통해 미래의 경영환경을 창출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과 산업동물 분야 및 동물 바이오산업의 최신 경향을 소개하고 관련 전문지식과 경영기법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과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제1기 경북대학교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경북대 수의대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