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동수 돕기 펀딩 세미나 개최…1월에 한 번 더 열립니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1209vcaa fundingseminar
수의학 공부도 하고 버동수도 돕자!

매달 1회 전국 유기동물보호소를 돌아다니며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버려진 동물을 위한 수의사회(버동수)를 돕는 펀딩 세미나가 9일(금) 저녁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판교테크노벨리 글로벌 R&D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송치윤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로컬수의사를 위한 개 아토피’를 주제로 아토피성 피부질환에 대한 기본개념, 보호자 교육방법 그리고 과거의 치료법과 현재의 치료법, 연구중인 치료법 등에 대해 약 3시간 가량 강의했다.

송치윤 수의사는 “아토피는 감염성 질환과 다른 알러지 질환 등의 가능성을 배제함으로써 진단하는 질병”이라며 정확한 진단에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날 버동수 펀딩 세미나를 후원한 BL&H(비엘엔에이치)는 1월 중에 다시 한 번 버동수 돕기 펀딩 세미나를 개최한다. 1월에 개최되는 세미나는 송치윤 수의사와 김선아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며 1월 중 일요일에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세미나 정보는 추후 공지될 것으로 보인다.

BL&H(비엘엔에이치)관계자는 “좋은 활동을 펼치는 버동수를 도우면서 동시에 좋은 강의도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수의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유기동물보호소 동물의료봉사와 동물보호정책 개선을 위해 2013년 결성된 버동수는 혹서기와 혹한기를 제외하고 매달 유기동물보호소를 방문해 동물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버동수 돕기 펀딩 세미나 개최…1월에 한 번 더 열립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