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수의가족 한마음 당구대회 11월 개최‥참가자 선착순 모집

캐롬 3쿠션 단판 토너먼트..대회 수익금, 수의권 향상운동에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403 biliard2

임상수의사 당구동호회 ‘당구를 사랑하는 수의사들(당사수)’이 2016년도 두 번째 당구대회를 개최한다.

당사수가 주최하고 웨스턴동물의료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 20일(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프로킹 당구클럽에서 열릴 예정이다.

일선 임상수의사뿐만 아니라 동물병원 직원, 수의관련 업체 종사자들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캐롬 3쿠션 개인전 단판 토너먼트로 핸디가 적용되는 국제식 대대 경기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를 늘리고 경기에 박진감을 높이기 위해 하점자에게 유리하고 고점자에게 불리한 방식으로 핸디를 적용할 계획이다.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별도로 시상하는 8강 순위권에 들지 못한 참가자들도 초구 승부치기 이벤트나 뱅킹 이벤트를 통해 대회를 즐길 수 있다.

당사수 주최 수의사 당구대회는 이번이 3번째. 지난해 2인 1조 대항전으로 열린 초대대회는 양희택·이정로 수의사가, 개인전으로 열린 올해 춘계대회에서는 박시열 수의사가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당사수 측은 “2016년도 추계대회는 친목도모 및 당구저변확대라는 원 취지와 더불어 자가진료 제한, 동물보호법 개정 등 당면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대회 참가비 등 수익금은 전액 반려동물 자가진료 제한과 수의권 향상을 위한 활동에 기부된다”고 밝혔다.

3일부터 대회참가자 32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임상수의사 커뮤니티 [대한민국수의사(DVM)] 공지글(바로가기)을 참고할 수 있다. 

2016 수의가족 한마음 당구대회 11월 개최‥참가자 선착순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