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수의사회 정기총회 및 연수교육,3월 20일 개최

대동물 수의사의 역할 등 연수교육 강의 관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충청북도수의사회(회장 조우영)의 2016년도 정기총회 및 제1차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이 20일(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합동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오후1시부터 진행되는 정기총회에서는 2015년도 사업실적 및 수입·지출 결산(안) 및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수입·지출 예산(안)에 대한 심의가 이뤄진다.

오후 2시30분 부터 진행되는 연수교육은 마약류 취급규칙(식약처 마약정책과 김희선 주무관)에 대한 공동강의(2시간) 이후 소동물 분야와 대동물 분야로 나뉘어 각각 ▲소동물 실습(슬개골탈골 영상 실기, 수액요법 실기, 세포진단 실기, 복부초음파 실기)과 ▲일본에서 대동물 수의사의 역할 강의가 진행된다.

소동물 실습의 경우 김근형, 강지훈, 나기정, 장동우 교수(이상 충북대 수의대)가 강사로 나서며, 대동물 강의의 경우 이인형 교수(서울대 수의대)가 강사로 나선다.

충북수의사회 측은 정기총회 공지와 함께 회비납부도 촉구했다. 수의사회 측은 “충북수의사회 회비는 대한수의사회에 납부할 분담금과 충북수의사회 회원의 이익과 상호간 발전을 위해 쓰여진다. 대한민국 수의사로서 권익신장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발적인 납부가 필요하다”며 “미납하는 회원이 없도록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충북수의사회 회비는 개업회원 18만원, 일반회원 12만원, 공수의 24만원이다.

충북수의사회 정기총회 및 연수교육,3월 20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