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A HAB `제2회 퍼피파티 스텝` 강좌 활동보고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 한국동물병원협회 HAB위원회 활동보고서)

제2회 퍼피 파티 스텝(Puppy Party Staff)

일시: 2014년 6월 29일 일요일 오전10시~오후6시

장소: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306호

작성자: 한국동물병원협회 HAB위원장 위혜진

지난 6월 29일 일요일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Puppy Party Staff] 강좌가 열렸습니다.

퍼피 파티란, 사회화에 가장 민감한 시기인 3개월 전후령의 강아지와 가족이 다른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놀면서 자연스럽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을 통해 강아지들은 사회화를 증진 시킬 수 있고, 보호자는 강아지 돌보기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이러한 퍼피 파티 강좌를 열고 지도할 수 있는 자격을 드리는 과정이 [퍼피 파티 스텝]입니다.

이 강좌를 통해 퍼피 파티 진행에 관한 정보 습득만이 아니라, 보호자가 가장 궁금해 하고 반려견을 키우기 위해 꼭 필요한 기본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적인 고객 응대에 있어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그리고 동물병원과의 유대감을 강화하여 병원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증진시켜줍니다.

 이번 제 2회 퍼피 파티 스텝 과정에서는 서울, 경기, 강원, 대구, 전북, 광주, 울산, 부산, 경남,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여러 수의사분들과 스텝분들이 참여하여 주셔서 총 34분이 자격증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먼 곳에서부터 이른 아침부터 오셔서 끝까지 함께해 주신 수강자분들과 휴일을 반납하고 준비와 진행에 도움을 주신 서정주, 신창엽, 김선아, 이봉희 HAB위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3회 퍼피 파티 스텝 과정은 올해 11월 경에 열릴 예정입니다. 더불어 하반기에는 9월부터 반려동물예절교육 실기 과정과 CAPP과정도 준비되어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1

 *^^* 참석해 주신 여러 선생님들, 만나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2

한국동물병원협회 반려동물예절교육 강사 최용훈

3

너무나 열심히 들어 주셔서 준비팀에서는 더욱 힘이 났습니다.

4

한국동물병원협회 인증 반려동물예절교육강사 위혜진

5

클리커 게임(1)- 타이밍 교육. 시연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6

클리커 게임(2) – Shaping, 이제는 강아지의 심정 이해가 가시나요~!

  

7

클리커 게임(3) 혼내기로 교육하기의 부작용~!!! 여러분은 지금 학습 무력감에 빠진 강아지를 보시고 계십니다.

  

8

퍼피파티 스텝 자격증 과정 인증샷~!!! 수업을 마치고 다 함께 단체 사진 촬영

제2회퍼피파트수료자

KAHA HAB `제2회 퍼피파티 스텝` 강좌 활동보고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