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실험 안하는 화장품 회사,어플로 확인하세요

카라, 동물실험 안하는 착한회사 리스트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착한회사리스트_카라

(사)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대표 임순례)가 ‘동물실험 안하는 착한회사’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카라 측은 “카라의 착한회사 리스트는 모든 원료와 완제품에 걸쳐 동물 희생이 안 된 브랜드 및 회사를 선정하여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작년 여러분들에게 화장품 동물실험에 대한 의견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가장 많이 나온 의견 중 하나가 ‘착한회사 리스트를 생활 속에서 좀 더 편리하게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였다. 이를 위해 착한회사 리스트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플리케이션 이름은 ‘동물실험 안하는 착한회사 리스트’이며 ▲이름으로 찾기 ▲카테고리로 찾기 ▲심볼 설명 보기 ▲이 어플에 대해 등 크게 4개의 기능으로 구성됐다.

이름으로 찾기 섹션에는 화장품 회사 이름이 ㄱ,ㄴ,ㄷ 순으로 되어있으며, 검색기능을 통해 화장품 회사를 검색하고 그 화장품 회사가 동물실험을 하는 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카테코리로 찾기 기능은 구강, 남성용 제품, 데오도란트, 목욕제품, 바디 마사지, 비누, 손 보호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화장품 회사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다.

동물실험안하는app

회사 평가는 ▲ATF 인증완료 ▲동물성분 비포함 ▲중국수출 안함 등 3가지로 이뤄진다.

ATF(Animal Testing Free) 인증은 ‘원료에서부터 완제품까지 동물을 실험에 이용하지 않은 회사 또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카라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맞춰 ‘피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며,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보고 불편한 점, 좋은 점, 개선할 점 등의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화장품을 증정한다.

한편, 카라는 올해 4월 24일 세계 실험동물의 날을 기념해,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사이트 ‘Animal Testinf Free(바로가기)’를 오픈한 바 있다.

 

동물실험 안하는 화장품 회사,어플로 확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