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임상피부학회 2015 연례 콩그레스, 11월 1일 열려

스티븐 화이트 UC Davis 교수 초청, 피부임상 주제별 패널 토론도..사전등록 10/28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908 ksvcd
오는 11월 1일 열릴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 콩그레스 일정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회장 박희명)가 오는 11월 1일 건국대학교 해봉부동산학관 103호에서 2015년도 연례 콩그레스를 개최한다.

이번 콩그레스는 해외 수의피부과전문의의 초청강연과 국내 임상수의사의 합동 패널토론으로 구성된다.

해외 초청연자로는 스티븐 화이트(Prof. Stephen White) 미국 UC Davis 교수가 방한해 강연을 진행한다. 화이트 교수는 외이염 관리의 가이드라인과 내과 질환의 피부징후, 아토피성 피부염과 자가면역성 질환 등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초청 강연에 앞서 오전에는 소동물 피부질환 케이스를 놓고 여러 국내 연자들이 합동으로 진행하는 패널토론이 마련됐다.

박희명 건국대 교수와 박성준 충남대 교수, 한재익 전북대 교수, 김하정∙윤지선∙박원근∙최석진 수의사가 패널로 나서 피부질환 약용 샴푸 선택과 난치성 세균감염의 항생제 선택법을 두고 토론을 벌인다.

이번 콩그레스의 사전 등록은 10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학회 정회원의 경우 사전등록 시 무료로 콩그레스에 참여할 수 있다.

수의임상피부학회는 연 1회의 콩그레스 외에도 분기별 정기강연과 회원 전용 심화학습, 저널 구독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콩그레스 사전등록 및 회원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의임상피부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의임상피부학회 2015 연례 콩그레스, 11월 1일 열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