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에 새로운 마케팅을 제안하는 경영 웨비나 28일 개최

헬스앤메디슨, 수의사와 수의대생 대상으로 무료 경영 웨비나 진행

등록 : 2020.10.20 09:02:41   수정 : 2020.10.19 19:07:08 데일리벳 관리자

동물병원 경영에 대한 웨비나가 열린다. 개원 및 경영관리 전문 컨설팅 기업 ‘소통테라피(대표 이정연)’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케어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2020 동물병원 경영 웨비나’를 무료로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동물병원 경영 웨비나는 10월 28일(수) 오후 8시부터 아이해듀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동물병원 개원·경영에 관심 있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질문도 가능하다.

먼저, 병원 경영/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소통테라피 이정연 대표가 강사로 나서 <원장님은 지금 색다른 리드가 필요합니다! 우리 동물병원의 마케팅을 디자인하라! 보호자를 사로잡는 각인의 기술>을 주제로 강의한다.

부산 해운대 플러스동물병원의 경영대표이기도 한 이정연 대표는 “동물병원의 마케팅은 ‘세일즈’를 위한 것이며, 우리 병원에 어떤 마케팅이 필요한지 진단해보고, 동물병원의 매출을 증진시킬 수 있는 방향을 어떻게 디자인 하는지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착순 100여명에게 커피 기프티곤 제공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경품 추첨

이정연 대표 강의에 이어, 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가 동물병원의 새로운 세일즈 방법인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마켓벳(Market Vet)>을 소개한다. 헬스앤메디슨은 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인 <마켓벳(Market Vet)>과 반려견 산책 앱 <위들(Weedle)>을 서비스하고 있는 반려동물 스타트업이다.

특히, 웨비나를 사전 신청하고 사전설문에 참여한 100여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마켓벳 앱이 설치된 갤럭시 탭 A 태블릿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 신청문의 070-7756-0124 / gmchoi@hnmcor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