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미끄러지지 않게 해주세요˝ 미끄럼 방지 발톱링 게이트헬퍼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gaithelper1

실내에서 생활하는 반려견들이 미끄러지지 않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제품이 출시됐다.

우리나라는 바닥이 대리석, 강화마루 등으로 만들어져 개들이 발톱에 체중을 지탱했을 때 미끄러지기 쉽게 되어 있다. 이 때문에 외국과 비교하여 국내 반려견에서 슬개골탈구, 전십자인대단열, 고관절이형성, 디스크 등과 같은 관절, 척추질환 발생률이 높은 편이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트헬퍼(GaitHelpers)는 미끄러운 바닥으로 인해 고통 받는 반려견을 위한 보행보조기로, 착용 시 반려견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발톱의 손상도 막아준다.

실내에서 미끄러지는 반려견, 관절염, 비만, 슬개골탈구 수술 후, 전십자인대 단열 수술 후, 골절 수술 후, 신경계 질환 등 각종 상황에서 게이트헬퍼가 반려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노령견의 경우에는 특별한 질환이 없어도 게이트헬퍼 사용이 권장된다.

노령견의 경우 근육량이 줄어들어 실내에서 미끄러질 경우 더 크게 다칠 우려가 있다. 따라서 특정 질환이 없는 상황에서도 예방적으로 게이트헬퍼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제조원인 바이애틱과 판매원인 포베츠 측은 “반려견들도 실내에서 안전하게 뛰고 싶어한다. 사람이 항상 미끄러운 얼음 위에서 생활한다고 생각해보면, 움직이는 것 자체가 큰 스트레스일 것”이라며 “게이트헬퍼를 통해 반려견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게이트헬퍼 착용 전후의 놀라운 변화는 아래 링크에서 동영상으로 확인가능하다.

동영상 보기(클릭)

판매원 : 포베츠(클릭)

˝반려견 미끄러지지 않게 해주세요˝ 미끄럼 방지 발톱링 게이트헬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