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선정부터 자금마련까지` 소수정예 동물병원 개원세미나 12월 개최

헬로우벳, 12월 15일 수의사 대상 개원 세미나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114hellovet0

입지선정부터 개원자금 마련, 동물병원 세무상식, 동물병원 인테리어 등 동물병원 개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개원 세미나가 열린다.

지난 2017년 세 차례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원 세미나를 헬로우벳(hellovet.co.kr)이 다시 한번 수의사를 대상으로 개원학술세미나를 마련했다.

특히, 동물병원 개원을 고민 중인 수의사 15명만을 초청해 진행하는 소수정예 세미나다.

이번 제4차 헬로우벳 동물병원 개원세미나는 12월 1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성남시 분당구 헬로우벳 본사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소수정예 세미나인만큼, 참석이 불가능할 경우 사전에 헬로우벳 측에 연락해야 한다.

강의 주제는 ▲뻔하지 않은 뻔뻔한 입지분석 ▲개원자금 완전히 정복하기 ▲개원을 위해 알아야 할 세무상식 ▲체계적인 개원 절차 ▲동물병원 성공 개원 스토리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인테리어 ▲개원 프로세스 소개 등이다.

특히, 개원 프로세스 소개 세션에서는 ‘막막한 개원 준비 어떻게 해야 할까?’를 주제로 특허출원된 헬로우벳의 개원 프로세스가 소개될 예정이다.

헬로우벳 측은 “수의사 15명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소수정예 개원 세미나”라며 “개원을 고민 중인 수의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헬로우벳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문의 : 010-6604-0075

`입지선정부터 자금마련까지` 소수정예 동물병원 개원세미나 12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