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체중 관리’ 로얄캐닌 웨비나 11월 28일 방영

사만다 테일러 RCVS 고양이의학 전문의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1023 ROYAL1

로얄캐닌 코리아가 고양이 비만에 대한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고양이의 체중 관리’를 주제로 진행될 제27회 로얄캐닌 웨비나는 오는 11월 28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방영된다.

연자인 사만다 테일러(Samantha Taylor) 수의사는 영국 왕립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고양이 의학의 RCVS 자격을 취득했다. 현재 고양이 임상분야의 국제학술지 Journal of Feline Medicine and Surgery의 편집위원으로활동하며 영국 ‘Lumbry Park Veterinary Specialists’에서 근무 중이다.

과체중이나 비만에 시달리는 고양이는 점점 증가하고 있지만, 수의사는 물론 보호자와 고양이도 체중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번 웨비나는 고양이의 비만이 증가하는 여러 요인을 살펴보고, 체중 관리가 필요한 고양이 환자와 보호자가 효율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다각적인 접근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로얄캐닌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과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로얄캐닌 웨비나 홈페이지에서 수의사 면허증 또는 수의대 학생증 사본을 업로드하여 인증 과정을 완료하면 웨비나를 시청할 수 있다.

웨비나 참가 신청과 수의사·수의대학생 회원 인증은 로얄캐닌 웨비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할 수 있다.

‘고양이의 체중 관리’ 로얄캐닌 웨비나 11월 28일 방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