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엔에이치,스페시픽 사료 2톤 대한동물사랑협회에 후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dechra_specific_201701donation
사람과 동물의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는 건강한 기업 비엘엔에이치(주)(BL&H)가 스페시픽 사료 2톤을 대한동물사랑협회에 후원했다. 

전라남도 순천에 위치한 대한동물사랑협회 유기동물 보호소 다락방은 현재 순천시의 위탁구조계약으로 강아지들을 구조하고 있지만, 턱없이 부족한 정기 후원으로 재정난에 시달리고 있다. 구조되는 아이들 상당수가 병원치료가 시급한 아이들이지만, 밀린 병원비와 밀린 사료값만 수천 만원에 이르는 등 상황이 좋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사료회사의 후원은 보호소에 큰 도움이 된다.

대한동물사랑협회 보호소 관계자는 “비엘엔에이치에서 스페시픽 사료를 대한동물사랑협회 어울림 보호소 아이들을 위해서 후원해주셨다. 사료창고가 비어가서 발을 동동 구르던 차에 정말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며 “보호소 아이들이 영양가 좋은 사료 먹고 든든하게 올 겨울 잘 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추운 날씨에 보호소 아이들 행여나 굶지 않도록 집에서 먹다 남은 사료부터 차 몇 잔 마실 돈 아껴가며 저희에게 사료 한포 한포 정성스럽게 보내주시는 많은 후원자님들이 계셔서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 얼굴에 미소를 지켜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도움의 손길과 응원 가슴에 깊이 새기고 열심히 아이들 잘 돌보겠다”고 덧붙였다.

대한동물사랑협회 보호소에 사료 및 기타 물품(화장지, 락스, 세탁세제, 패드, 신문지 등)을 후원하고 싶은 회사 및 개인은 ‘전남 순천시 중앙로 3-1 대한동물사랑협회’로 물품을 보내면 된다(전화 061-755-7547).

한편, 지난해 11월에는 수의사들이 만든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Alphavet)이 강아지 사료를 대한동물사랑협회에 후원한 바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