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들이 만든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동물보호 캠페인 영상 공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lphavet_movie_201612
수의사들이 만든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Alphavet)이 1일 ‘반려동물은 또 하나의 가족입니다’를 주제로 한 동물보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분 57초 분량의 이 영상은 부주위와 무관심 때문에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잃어버린 주인공의 안타까운 사연과 함께 ‘반려동물은 인생을 함께하는 친구’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분양, 한 번 더 생각해주세요”, “입양, 한 번 더 바라봐주세요”라는 메시지도 담고 있다.

알파벳 측은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널리 공유해달라”고 밝혔다. 영상은 알파벳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알파벳은 오랫동안 영양학을 연구한 수의사들이 모여 만든 ‘국내산 유기농 펫푸드’로 2014년 7월 출범했다. 영양학을 공부한 수의사들이 만들어낸 사료 답게 NRC, AAFCO, FEDIAF 등 국제 영양학 가이드라인을 지켰으며, 동물병원을 통해서만 유통된다.

현재, 자견용 J, 성견용 A, 노견용 S 등 반려견 일반사료 3종과 새끼 고양이용 K, 성묘용 C 등 고양이 일반사료 2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W(Weight Care), D(Derma Care), H(Heart Care), I(Intensive Care), E(Ear Care), L(Liver Care) 등의 처방식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제품 문의 전화 : 031-265-4080, 이메일 : info@fovets.com

알파벳 동물보호 영상 확인(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