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반려동물 모두 모여라` 충북대 반려동물 한마당 5일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503cbnu1

2016 충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이 5월 5일(목) 충북대학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한 충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충북대 동물의료센터가 주최하고 수의대 학생회 ‘via’가 주관한다.

이번 한마당에서는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프레스비, 장애물달리기를 비롯해 OX퀴즈, 미션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반려동물 무료 건강검진, 일일 수의사 체험, 애견미용, 페이스페인팅, 공예, 냥이사진 콘테스트,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등의 상시 부스도 운영된다.

지난해 어린이날에 열렸던 25회 한마당에는 3천여명의 보호자와 1천여마리의 반려동물이 참여해 역대 최대규모를 기록하기도 했다.

충북대 수의대 학생회 채연 회장은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한 충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충북지역 유일의 반려동물 행사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어린이날에 열리는 뜻 깊은 행사에 방문한 어린이들이 생명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배울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2016 반려동물한마당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충북대 동물의료센터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가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우천시에는 5월 8일(일)로 연기될 예정이다. (문의 : 043-261-2602, 2609)

이지은 기자 zee04@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