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세계동물보건기구 OIE의 6가지 전략계획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oie_6th strategic plan
세계동물보건기구 OIE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진행할 6가지 전략계획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OIE는 지난해 5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83차 OIE 총회에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OIE가 추진할 6대 전략계획을 만장일치로 의결한 바 있다.

이어 올해 2월 모니크 에르와(Dr. Monique Eloit) 사무총장이 직접 6대 전략계획이 추구하는 3가지 목표를 제시하기도 했다. 

*3가지 전략목표 : ▲적절한 위해관리를 통한 동물보건 및 동물복지 향상 ▲투명성과 소통에 기반한 상호 신뢰 제고 ▲회원국의 수의서비스 역량 강화

OIE 측은 이번 전략계획 인포그래픽을 공개하며 “OIE는 이번 전략계획을 통해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보호하는 책무를 재차 확인함으로써 경제 발전 뿐 아니라 사회와 환경을 위한 복지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니크 에르아 사무총장은 “6가지 전략적인 계획을 실행함에 있어서 여러 도전을 맞이하게 되겠지만, 우리는 수의학적 활동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왜냐하면 수의학적 활동이야말로 세계 건강의 기초이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OIE는 전세계 180개국이 가입되어 있는 세계 최고의 수의분야 국제기구이며, 300개 이상의 레퍼런스 기관(Reference centres) 및 많은 제휴기관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OIE의 6가지 전략계획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