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호주·한국의 음악으로 유기동물 겨울나기 도와요

마음나누미, `함께해줘 고마워요` 콘서트 개최..수익 모아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41130 마음나누미콘서트
11월 3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마음나누미 자선콘서트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코니 탤벗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자선콘서트 ‘함께해줘 고마워요’가 3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마음나누미와 ㈜메이드림이 주최한 이번 콘서트는 동물보호와 자선에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들이 재능을 기부하고, 그 수익을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의 겨울나기에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에서는 2007년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 준우승자인 코니 탤벗을 비롯해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 팝페라 가수 이사벨, 색소포니스트 안드레 황 등이 무대를 빛냈다.

아울러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는 자신의 반려묘와의 이야기를 다룬 에세이 ‘매일매일 사랑해’의 출간을 알리며 “에세이 인세를 마음나누미 유기동물 보호활동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가수 배다해 씨는 “대학교 입학 후 12년 동안 동물보호 활동을 펼쳐 왔지만 그다지 변화가 없었다는 점이 안타깝다”며 동물보호법 강화와 유기동물 보호 필요성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팝페라 가수 이사벨 씨는 “그 동안 함께 생활했던 유기견 4마리 중 올해 하늘나라로 떠난 2마리가 불러준 것만 같은 콘서트”라며 “유기동물을 보다 사랑하는 사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심동준 마음나누미 본부장은 “매년 버려지는 12만 마리의 유기동물에게 새 생명을 주고자 마음나누미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조직했다”며 “올해 말 사단법인 등록을 마치고 내년에는 더욱 좋은 유기동물 보호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마음이 시리즈로 유명한 영화사 화인웍스는 콘서트, 영화, 보호자 교육 등 문화컨텐츠와 접목한 동물보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마음나누미는 이번 공연 수익과 후원사 협찬을 모아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를 찾아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예정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