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 `국회 길냥이들 밥 잘먹고 있니?`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탐방 및 사료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026hills_cat2

지난 2017년 국회에 길고양이 급식소가 처음 설치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길고양이 사료를 전량 후원하고 있는 글로벌 펫푸드 업체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이하 힐스코리아)가 26일(토)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를 점검했다.

이날 국회 방문에는 힐스코리아 임직원과 힐스 어드바이저인 ‘힐스펫멘토’ , 그리고 힐스 사료 지원을 받는 유기동물 입양 가족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4곳을 돌며 청소는 물론 보온재료, 담요, 핫팩, 스크레쳐 등으로 길냥이들의 월동채비를 돕고,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건사료와 습식사료를 깨끗한 물과 함께 비치했다.

백정은 힐스코리아 마케팅팀장은 “국회에 길고양이 급식소가 설치된 것은 세계적으로 매우 드문 사례로 한국의 동물복지를 연결하는 의미 있는 아이콘”이라며 “힐스의 우수한 사료가 국회 길고양이들의 삶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박철우 비서관(더불어민주당 한정애 의원실)도 이날 현장에 들러 국회 길고양이들의 건강상태와 급식소 운영현황을 설명했다.

20191026hills_cat1

한편, 글로벌 힐스 기업은 올해 8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고자 힐스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비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기견보호소에 매년 3톤 이상의 사료 지원과 유기동물 입양자에 대한 1년 치 사료 를 지원하는 ‘힐스 사랑의 쉘터’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는 중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