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6월 23·30일 개최‥선착순 마감 임박

1년차 임상수의사를 위한 기초 교육..성적우수자에 상금 200만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년차 임상수의사를 위한 2018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의 선착순 수강신청 마감이 임박했다.

바이엘코리아에 따르면, 선착순 7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올해 아카데미 코스의 수강신청자가 15일까지 50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는 1년차 임상수의사에 초점을 맞춘 기초교육으로 좋은 평가를 얻었다.

모든 과목을 수강할 경우 등록비용이 전액 반환돼 사실상 무료로 들을 수 있고, 코스 말미에 치른 시험에서 최우수 성적을 거둘 경우 상금도 주어졌다는 점이 주효했다.

올해 다시 마련된 아카데미 코스도 작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울 신대방 바이엘코리아 본사에서 6월 23일(토)과 30일(토) 양일간 이어진다.

코스 강좌는 초임 수의사들이 임상현장에서 주로 접하는 소화기내과와 피부과, 기초영양학, 진드기 매개질환 등으로 구성된다.

6월 23일(토)에는 김건호 수의사(내과과장, 헬릭스동물의료센터)와 박세명 수의사(대표, 포베츠)가 소화기내과와 기초영양학 강의를, 30일(토)에는 송치윤 수의사(내과원장, 수원삼성동물의료센터)와 김지용 수의사(바이엘)가 피부질환과 진드기 매개질환 강의를 진행한다.

수강신청 시 10만원의 등록비용을 납부해야 하지만 4가지 강좌를 모두 수강할 경우 전액 환급된다.

30일(토) 코스가 종료된 후 치르는 시험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의사에게는 임상학술활동을 지원하는 장학금 2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1년차 임상수의사가 아니더라도 코스에 참가할 수 있지만, 장학금 수여자는 2017년·2018년 수의사면허 취득자 중에서 선발된다.

바이엘코리아 측은 “올해 아카데미 코스 수강신청 마감이 임박했다”며 관심 있는 수의사들의 수강신청을 당부했다.

2018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참가신청(클릭)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