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닥터,강아지 신장 영양 보조제 `엘로이 레날`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ypetdoctor

마이펫닥터가 꽃송이버섯이 함유된 강아지 신장 영양 보조제 엘로이 레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펫닥터 측은 “강아지의 만성신부전은 노령견에게서 많이 나타나는데, 하지만 신장세포의 75%가 파괴될 때 까지도 뚜렷한 임상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신장병 관련 증상이 발견 될 때쯤에는 치료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이어 “전문가들은 10세 이후의 나이든 강아지라면 정기적으로 신장 기능 검사를 통해 신장의 이상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으며, 신부전 등 임상증상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예방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조언했다”고 덧붙였다. 

마이펫닥터가 선보인 ‘엘로이 레날’은 유해물질 배설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와 유익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하는 프락토올리고당, 신장 세포 보호 및 활성에 도움을 주는 키토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항암효과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버섯이 다량 함유되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줘 내장기능향상 및 개선을 돕는다.

마이펫닥터 관계자는 “신장에 문제가 생겨 치료를 받고 있는 강아지의 신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사람이 먹는 건강기능식품을 기준으로 사용되었으며 전통방식으로 발효시켜 타 제품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닥터는 꽃송이버섯 연구로 11개의 특허와 8개의 상표를 가진 벤처기업 ‘버섯연구소’가 설립한 강아지영양제 전문 브랜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