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료기기 통합 쇼룸 눈길’ 의료기기 유통사 한미, 사옥 리모델링·신규 쇼룸 오픈

리모델링 및 신규 쇼룸 오픈 기념행사 개최...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장 등 참석


17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왼쪽부터) 손성일 광주시분회장,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 이재학 한미 회장,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장, 이기종 전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장, 최춘기 한국수의재활학회장

(주)펫닥의 의료기기 유통 자회사 주식회사 한미(대표 이진석, 한미메드라인)가 28일(금) 사옥 리모델링 및 신규 쇼룸 오픈 기념식을 열고 ‘수의료기기 통합 쇼룸’의 출범을 공식화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장,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 우연철 대한수의사회 부회장 등 수의계 주요 인사들과 동물병원 원장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미 사옥 2층에 마련된 쇼룸은 한미가 취급하는 의료기기를 한눈에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재학 한미 회장은 “37년 동안 꿈꿔온 수의료 대표 장비 쇼룸을 드디어 완성해 감회가 새롭다”며 많은 응원에 감사를 표했다.

한미 수의료기기 통합 쇼룸

이진석 한미 대표는 “이번 회사 리모델링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리모델링은 더 나은 공간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한 첫걸음이다. 앞으로도 변화와 발전을 멈추지 않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펫닥 관계자는 “반려동물 산업의 ‘의료 표준화’와 ‘서비스 신뢰성’이라는 두 축을 기반으로 보호자와 기업, 동물병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리모델링을 맡은 좋아서하는디자인의 박세진 부사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