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수의대 ‘기부자 벽’ 설치..신현국 원장 1억원 기부

제막식에 김정겸 총장, 정주영 학장 등 참석...신현국 24아프리카동물메디컬센터 대표원장 1억원 기탁


4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정주영)이 27일(목) 오후 수의학관 1층에서 ‘발전기금 기부자벽(Wall of Honor)’ 제막식을 개최했다.

그동안 수의과대학 발전을 위해 기부한 분들의 뜻을 기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이날 기부자벽 제막식에는 김정겸 충남대 총장, 정주영 학장을 비롯한 충남대 수의대 교수진과 최정록 농림축산검역본부장, 우연철 대한수의사회 부회장, 정기영 대전광역시수의사회장, 오이세 한국동물병원협회 부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김정겸 총장은 “수의과대학이 항상 앞서가는 것 같다. 수의과대학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기부자 벽은 단순히 기부자를 기리는 것을 넘어서 기부하신 분들의 뜻과 정신이 학생들에게 이어지는 소중한 계기”라고 말했다.

왼쪽부터) 김정겸 총장, 신현국 원장

이날 제막식에서는 특별히 신현국 24아프리카동물메디컬센터 원장이 충남대학교 수의학관 및 동물병원 건립기금 1억원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신현국 원장은 “제가 기부할 차례가 되면 주저 없이 기부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다”며 “좋은 마음으로 기부했다. 앞으로도 수의과대학 발전을 위해서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주영 충남대 수의대 학장은 “기부하신 분들의 마음을 전하는 공간을 통해서 기부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서 기부자 벽을 마련했다”며 “수의과대학이 앞으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은 이날 ‘수의학의 미래를 설계하다’를 주제로 수의학연구소 개소 기념 심포지엄도 개최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