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펫페어 2025 메가주, 11월 21일 개막

11월 21일(금) ~ 23일(일) 일산 킨텍스에 579개사 운집..해외 수출 지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5 메가주’가 11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펫푸드·용품·서비스 등 전 부문을 아우르는 579개사가 운집한다.

주최 측은 전세계적인 K-콘텐츠 인기와 함께 K-PET 산업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미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중국 등 세계 약 40개 국에서 2,000명 이상의 바이어와 현지 소비자가 대회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했다. 국내기업-해외 바이어 간 사전 비즈니스 매칭도 역대 최다인 700여건에 달하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Made in Korea’ 제품을 집중 조명하는 ‘케이존(K-ZONE)’을 구성, 100% 국내에서 생산된 펫푸드·펫용품을 한자리에 모은다.

특히 태국펫용품산업협회(TPIA)와 홍콩펫무역협회(HKPTA)에서 약 50명의 바이어단이 방문할 예정이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외의 협력을 통해 ‘베트남 바이어단’을 초청하여 국내기업의 수출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반려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이어진다. 로얄캐닌코리아가 반려동물 영양 세미나를, 시그니처바이가 노화연구소 세미나를 벌인다.

행사 관람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은 오후 5시 30분에 마감된다. 전시장 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지만, 안전을 위해 목줄·하네스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이동장·슬링백·유모차·웨건 이용을 권장한다.

11월 20일(목)까지 진행될 사전등록 할인 등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