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오엠 알엑스, ‘반려동물 소양감 식이관리’ 웨비나 9월 29일 개최

김효진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내과원장 강연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복합 질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이오엠 알엑스(V.O.M RX)가 무료 웨비나를 연다.

오는 9월 29일(월) 아이해듀 플랫폼으로 방영될 이번 웨비나는 김효진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내과원장이 ‘개와 고양이의 소양감에 대한 식이 관리’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건국대 수의대 겸임교수인 김효진 원장은 반려동물에서 흔히 나타나는 소양감 동반 피부질환을 진단 가이드라인에 따라 체계적으로 살펴보고,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관리의 최신 트렌드와 식이 관리법을 임상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가려움증을 가진 개에서의 진단적 접근법 ▲가려움증 관리를 위한 주요 전제: 피부장벽 및 세균 불균형 ▲소양감 관리를 위한 치료법 ▲경구제·주사제·외용제·식이 관리·ASIT 및 기타 치료 ▲가려움증을 가진 고양이에서의 진단적 접근법 ▲고양이 알레르기 질환의 특징 ▲고양이 알레르기 질환 치료의 특이점 등을 세부적으로 조명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소양감 완화에 특화된 제품인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도 소개된다.

이 처방사료는 서울대학교에서 ‘아토피 치료 기능성 물질의 아토피 in vitro/in vivo 모델을 이용한 기능성 평가 실험’을 거쳤다. 특허 원료인 감초추출물, 햄프시드 오일,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장내 환경을 개선함과 동시에 피부 염증 및 소양감 감소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된 제품으로 알레르기성 피부질환과 스트레스 관리에 특화된 동물병원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이다.

웨비나 등록 및 시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9월 29일(월) 하루 동안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브이오엠 알엑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반려동물 소양감 관리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수의사들이 임상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