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수의사·수의대생 팔씨름 최강자를 가린다

전국수의사 팔씨름대회, 11월 9일(일) 대구 경북대 수의대서 개최..참가 모집


7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사·수의대생 팔씨름 최강자를 가리는 ‘전국수의사 팔씨름대회’가 참가자를 모집한다. 골프·당구 등 수의사들의 취미를 겨루는 친선대회는 대한수의사회나 지부수의사회별로 종종 열렸는데, 팔씨름 대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경북 군위에서 대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권환흥 원장은 경북대 수의대 학생회와 함께 팔씨름 대회를 마련했다.

오는 11월 9일(일) 오후 1시 경북대 수의대에서 열릴 이번 대회는 수의사 혹은 수의대생이면 남녀 불문 참가할 수 있다. 남자 오른팔 2체급, 남자 왼팔 통합, 여자 오른팔 통합까지 4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남자 오른팔의 경우 출전자 체중을 기준으로 2체급을 나눌 예정이다.

대회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단법인 한국팔씨름연맹(KAF) 소속 정식 심판 입회 하에 경기가 진행된다.

평소 팔씨름에 관심이 많아 대학이나 지역 아마추어대회에서 우승한 경험까지 갖춘 권 원장은 “다른 수의사·수의대생 분들 중에도 숨은 고수가 많을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대회 개최를 적극 도운 경상북도수의사회(회장 박병용)와 경북대 수의대 학생회에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전국수의사 팔씨름대회는 경상북도수의사회(회장 박병용)를 비롯해 버박코리아, 아이덱스, 바이오라인, 텍스스퀘어가 후원한다. 권환흥 원장은 “총 상금 규모는 500만원 이상으로 대회 참가자와 후원사가 늘어남에 따라 더 커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팔씨름대회 출전을 희망하는 수의사·수의대생은 오는 10월 29일(수)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본지 행사 일정을 참고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