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소임상수의사회(회장 김성기)가 오는 11월 5일(수) 대전 KT인재개발원 중강당에서 ‘제9회 한국소임상수의사회 임상컨퍼런스 및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일선 소 임상수의사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춘 임상 강연과 정책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소통하는 방역정책, 함께 만드는 해답’을 주제로 발표에 나설 최정록 농식품부 방역정책국장(CVO)의 초청 강연을 시작으로 ▲신민정 원장의 ‘수정란이식, 당신도 할 수 있다!’ ▲정병열 고문의 ‘보툴리즘 임상 사례 및 발생 원인 분석’ ▲백종환 원장의 ‘신생 송아지의 포유 거부 현장 중심 해결 가이드’ ▲키무라 카나의 ‘번식 성적 개선을 위한 항산화 비타민의 임상적 적용’ 등이 이어진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가한 임상수의사 회원에게는 수의사 연수교육 5시간(선택)이 인정된다. 컨퍼런스 참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경품행사도 병행된다.
사전등록(바로가기) 시 연회비 5만원과 컨퍼런스비 5만원이 적용된다. 현장등록 시에는 12만원이다. 학생회원은 단체등록 시 3만원의 참가비로 참석할 수 있다.
김성기 회장은 “임상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무적 지식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이번 컨퍼런스가 임상수의사 회원들과 수의대 학생들의 전문성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면서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