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범 원장, 전북대 수의대 후배들 학업 위해 발전기금 기부


5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동범동물안과치과병원 지동범 원장이 모교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

지동범 원장은 8월 14일(목) 전북대 양오봉 총장을 만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양오봉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수의대 교수진이 참석해 지 원장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전북대 수의대에서 수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지동범 원장은 학창 시절 선배들의 응원과 도움 속에 성장한 경험을 소중히 간직하며 그 따뜻함을 후배들에게 돌려주고자 꾸준히 기부해 왔다.

이번 기부금은 전북대 수의대의 학생 실습과 교육용 수술실 장비·기구 확충 등 학업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시아수의안과전문의인 지동범 원장은 한국수의안과연구회의 설립 인증의이자 3대 회장을 역임했다. 지난해에도 모교인 전북대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하는 등 모교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지동범 원장은 “전북대 수의학과는 기부 문화가 잘 뿌리내린 곳”이라며 “저 역시 학창 시절 선배들의 마음을 느끼며 공부해왔기에, 이제는 그 마음을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미래의 수의사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양오봉 총장은 “지 원장님의 나눔은 후배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이 될 것”이라며 “대학도 그 뜻을 살려 수의과대학의 교육·연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 활용하겠다”고 화답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