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헬스케어코리아, 스카이동물메디컬센터와 수의 마취기 운영 최적화 협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GE헬스케어코리아와 스카이동물메디컬센터가 동물병원용 수의 마취기 운영 최적화에 협력한다.

오이세 스카이동물메디컬센터 대표원장과 김용덕 GE헬스케어코리아 대표는 5월 8일 GE헬스케어 코리아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맺고 이 같이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GE헬스케어는 스카이동물메디컬센터를 협력 동물병원 및 지역 거점 동물병원(Reference site)으로 지정한다. 수의 마취기 장비의 안정적 운영을 우선 지원하는 한편 최신 사용 기법과 프로토콜을 정기적으로 교육한다.

스카이동물메디컬센터는 거점 병원으로서 장비 사용 경험에 대한 임상 피드백을 제공하고 제품 현장 방문을 협력하는 등 파트너십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이세 대표원장은 “체구가 작은 반려동물의 경우, 마취 과정에서의 정밀함과 속도가 치료 결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이번 협력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마취 진료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그 가족을 위한 최적의 진료 환경을 조성하고, 국내 수의학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용덕 대표는 “반려동물이 증가하면서 수의학 분야에서도 첨단 의료기술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수의 진료의 질적 향상을 선도하고 있는 스카이동물메디컬센터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GE헬스케어는 글로벌 의료기술을 국내 수의학 분야에 확산하고, 반려동물의 더 나은 진료결과를 위한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