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전국수의학도축전, 8월 14~16일 전주에서 개최

수대협 주최, 전북대 VEAR 학생회 주관...450여명 참석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의 교류의 장인 ‘제33회 전국수의학도축전’(이하 전수축)이 8월 14~16일 (월~수) 전북대학교 전주캠퍼스에서 개최된다.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이 주최하고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5대 VEAR 학생회가 주관하는 이번 전수축은 참가자 모집 시작 3분 만에 선착순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약 450여명의 수의대생이 전주에 모일 예정이다.

제33회 전수축 기획단(총괄팀장 김재훈, 안태준)은 동명의 비디오 게임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모티브로 하여 참가자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를 마련했다.

기획단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통해 진로 및 학술강연, 밴드 공연, 다양한 부스 게임, 풀장 게임, 버블 박치기 등을 준비했다.

8일부터 수대협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련 내용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전수축은 수의계 안팎의 다양한 업체·단체가 후원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SKY동물메디컬센터’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OKVET’, ‘VETERFLIX’, ‘에이블벳’, ‘KHAV’, ‘데일리벳’, ‘대한수의사회’, ‘부산광역시수의사회’, ‘전북수의사회’, ‘중앙백신연구소’, ‘서울우유협동조합’, ‘MARS’, ‘데일리개원’, ‘BGN밝은눈안과’등이 후원한다.

또한, 올해 전수축은 사회공헌 스폰서인 ‘이리오너라’가 지역 상생을 명목으로 함께 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