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반려동물 임상에 적용하기’ 벳스템 솔루션 세미나 연다

줄기세포 배양 기초·실무부터 환자 선택, 증례까지..7월 2일 오프라인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벳스템 솔루션(대표 구민·김의진 메디펫동물병원장)이 반려동물 줄기세포 치료를 임상에 도입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한다.

벳스템 솔루션 2023년 제4차 정규 세미나는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벳스템 솔루션 서초 본사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줄기세포 배양의 기초와 치료 기전 ▲치료 성공을 높이는 환자 선택법 ▲반려동물 내과에서의 치료 증례 [CKD, IBD, FCGs 등] ▲반려동물 외과에서의 치료 증례 [IVDD, CCLR, OA 등] ▲배양 실무 이론 및 토론을 주제로 강의가 이어진다.

줄기세포 치료를 임상에 도입하고자 하는 수의사에게 필요한 핵심적인 내용 전반을 망라한다.

현행 규정에 따라 동물병원이 줄기세포를 자체적으로 배양·활용할 경우 별도의 안전성·유효성 평가를 거치지 않아도 치료에 적용할 수 있다.

구민 대표는 “최근 국내에서 반려동물 줄기세포 재생 치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와중에 동물병원 및 수의사의 발전과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되는 강의가 될 것” 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 신청 등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벳스템 솔루션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