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수의 골절 핸즈온 코스‥수의사 8명 선착순 모집

서울대 강병재 교수 지도 하에 Wet-lab, 7월 16일(토)·17일(일) 양일간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서울대 강병재교수와 함께 골절교정 수술 테크닉 핸즈온(Hands-on) 코스를 7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핸즈온 코스는 골절 수술에 자신이 없어 지금까지 골절 환자를 받지 못했던 수의사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안전한 표준 골절 교정 수술 테크닉을 익숙할 때까지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이틀간 2인 1조로 기존 골절 강의에서 배운 부분을 Wet-lab으로 실습한다. 테이블마다 배정된 코스 인스트럭터에게 질문하면서 이론과 실습을 빠짐없이 배울 수 있는 소수정예 초밀접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핸즈온 코스는 베터플릭스 마취 핸즈온 코스가 진행됐던 송도 VGTC에서 열린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코스에서 이틀 동안 총 8개의 수술법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다. 수술 결과를 엑스레이로 촬영해 술후 평가와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이번 코스는 선착순 8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200만원이다.

베터플릭스 측은 “대형업체의 드릴과 플레이트, 그리고 최신 기종의 포터블 엑스레이와 초경량 납복 등 골절 실습에 있어서 가장 최신 장비들로 구성해 수강생들이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실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기회를 통해 수의학 교육 기반 확대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베터플릭스는 이와 더불어 2022 SUMMER SPECIAL EVENT 2탄으로 ‘Surgery 플러스 패키지’를 오는 6월 29일 오픈할 예정이다.

외과, 정형신경외과 수술 영상과 함께 보면 좋은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 제공한다. 수술 영상 확인하고,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골절 교정 수술 테크닉 핸즈온 코스 바로가기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