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수의치과포럼 온라인 프리 포럼 열린다 `수의치과진료 기본 초점`

구강검사, 치과방사선, 통증관리 등 치과진료 기본 강연..8/29(일) 온라인 무료 시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치과협회(회장 김춘근)가 제8회 아시아수의치과포럼(AVDF 2021) 개최를 앞두고 프리 포럼(Pre-forum)을 연다.

오는 8월 29일(일) 오후 1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방영될 포럼은 수의치과진료의 기초에 초점을 맞춘다.

치과치료의 기본이 되는 구강검사와 전문적인 치아세정, 치과 방사선 촬영부터 구강 통증 관리, 치과 진료를 늘리는 방법을 소개한다.

환축이 치과진료를 위해 동물병원을 방문한 순간부터 진행되는 과정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영상 중심 강의가 펼쳐진다.

이번 포럼은 국내 모든 수의사와 수의대생은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개최 당일 유튜브에 ‘수의치과협회’를 검색하면 된다.

김춘근 회장은 “수의치과 진료 역시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면 진단의 정확도가 떨어진다. 이는 진료의 질 저하와 보호자의 불신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기본이 최고의 진료로 가는 지름길이다. 이번 포럼에서 다루는 내용은 수의치과진료의 출발점이자 아주 중요한 과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는 11월에 개최될 아시아수의치과포럼에서는 국내외 유명 연자들이 보다 진보된 수의치과학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