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경기도수의사회 `건강검진 캠페인` 카피 공모…8월 31일까지

8월 20일부터 31일까지 참가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심장사상충 검사, 외부기생충 예방, 건강검진(요검사), 구강검진, 아토피성 피부질환 등을 테마로 다양한 진료캠페인을 펼쳐온 경기도수의사회 홍보분과위원회가 테마 공모전을 진행한다.

올가을 진행할 반려동물 건강검진 캠페인의 메인카피 및 서브카피를 공모하고 나선 것이다. 공모주제는 ‘반려동물의 건강검진 필요성을 잘 강조하면서 보호자들에게 설득력이 있는 문구’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당선된 카피는 경기도수의사회가 제작할 ‘건강검진 캠페인 포스터’에 사용된다.

20171202gvma dental1

현재까지 경기도수의사회가 펼친 진료캠페인에는 ▲몰랐습니다. 심장사상충이 이렇게 무서운 질병이라는 것을…(심장사상충 검사 중요성 강조) ▲소변을 알면 건강이 보입니다(소변검사 중요성 강조) ▲무너지는 잇몸, 고통받는 동물(구강건강을 위한 양치질 강조) ▲심장사상충 예방의 완성, 예방약은 기본, 연 1회 검사는 필수(심장사상충 올바른 예방법 강조) ▲반려견, 긁기 시작하면 수의사와 상담하세요(아토피성 피부질환 조기 진단 강조) 등의 문구가 사용된 바 있다.

이번 ‘반려견 건강검진 캠페인 메인카피 및 서브카피 공모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의사는 8월 31일까지 구글 링크(클릭)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상에게는 15만원 상당 신장모형, 10만원 상당 스크럽 상하의 세트, 9만원 상당 메덱스 시니어프로파일 검사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금상에게는 15만원 상당 신장모형, 9만원 상당 메덱스 시니어프로파일 검사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 은상에게는 10만원 상당 스크럽 상하의 세트, 9만원 상당 메덱스 시니어프로파일 검사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응모한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 신장모형 3개, 10만원 상당 스크럽 상하의 7세트, 9만원 상당 메덱스 시니어프로파일 검사쿠폰 7개, 스타벅스 기프티콘 37개가 증정된다.

최종 당첨자는 9월 10일 전,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 대한수의사회 홈페이지, DVM 다음 카페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건강검진 캠페인 카피 공모전 참여하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