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명 신청` 2018 전국수의학도축전,8월 13∼15일 경상대에서 개최

미쁨 학생회 주최...락페스티벌, 맛집 탐방, 서바이벌게임 등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8vet festival1

올해로 30번째를 맞이한 2018년도 전국수의학도축전(이하 전수축)이 8월 13일(월)~15일(금)까지 2박 3일 동안 경상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진주시 맛집 탐방 ▲락 페스티벌 ▲조별 뒤풀이 ▲강연 ▲서바이벌게임 ▲심야식당 및 담력훈련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전수축은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컨셉으로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수의학도들이 수의학 정보와 친목을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7.8.(일) ~ 7.14.(월) 7일간의 모집 기간 동안 약 380명의 학생이 신청하여 40개의 조가 편성될 예정이며, 경상대학교 본교에서 주최되어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뿐만 아니라 캠퍼스 내부 더 나아가 맛의 고장인 진주시를 탐방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러한 취지로 ‘진주시 맛집 탐방’이 기획됐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재미와 오싹함을 제공할 ‘담력훈련’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수의학도들이 가장 관심이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연은 ▲수의계 현안과 발전방향에 대하여 ▲수의학의 필수관문 동물행동심리학 등 2개의 강의로 구성됐다. 각각 최영민 수의사(우성동물의료센터 원장)와 위혜진 수의사(위즈동물병원 원장)가 강사로 나선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