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최을수 교수의 `혈액학 총정리` 웨비나,7월 16일부터 시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716cytology webinar1

아이해듀가 오는 7월 16일부터 시작되는 수의임상 혈액학 웨비나를 개설했다. 전북대 수의대 최을수 교수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세미나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라이브 웨비나’ 형식이다.

아이해듀 측은 “수의 임상에서 혈액학은 환자를 평가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검사이지만 최근 관련 강의가 부족했기 때문에 주제에 대한 수요가 충분히 있을 것”이라며 “웨비나라는 방식을 통해 전국적으로 강의를 제공할 수 있어서 임상수의사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격주로 진행하는 월요 웨비나 덕분에 아이해듀 웨비나 신청 방법이나 수강 방식에 대해 수의사분들이 익숙해하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로 보답하고 싶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수강하고 싶어 하는 최을수 교수님의 혈액학 강의를 서비스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수의임상 혈액학 웨비나는 7월 16일(월)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월 13일(월)까지 일주일간격으로 매주 월요일 총 5회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본 방송이 되고, 그 주 금요일에 재방송이 이뤄진다. 본 방송을 신청하면 재방송은 자동으로 수강할 수 있다.

5차 강의의 각 주제는 ▲1차 – 적혈구 지표 100배 활용하기 1 ▲2차 – 적혈구 지표 100배 활용하기 2 및 고양이 혈액학 ▲호중구 증가와 CRP ▲호중구 감소와 호산구 증가, 림프구 증가 접근의 의미 ▲응고계, 더 이상 헷갈리지 않기 등이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신청 클릭)에서 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