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응식·조광민 수의사,진중권과 함께하는 `캣 토크 콘서트` 29일 개최

동그람이, 캣 토크 콘서트 하앍&꾹꾹 개최한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629cat talk concert

나응식, 조광민 수의사와 진중권 교수가 연자로 나서는 ‘고양이 토크 콘서트’가 6월 29일(금) 개최된다.

(주)동그람이가 주최하는 이번 ‘하앍&꾹꾹’ 캣 토크 콘서트는 29일(금) 저녁 7시 30분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열린다. 동그람이 측은 토크 콘서트의 이름인 ‘하앍&꾹꾹’에 대해 “고양이의 행동을 표현하는 두 단어를 조합한 것”이라고 밝혔다.

고양이가 분노와 두려움을 표현하는 행동인 ‘하악질’과 애정 표현의 하나인 ‘꾹꾹이’를 합친 ‘하앍&꾹꾹’은 고양이와 함께 반려생활을 하는 집사들에게 ▲고양이에 대한 올바른 수의학 및 행동학 지식을 제공해 훌륭한 집사를 양성하고자 하는 교육적 서비스와 ▲고양이를 통해 깨닫고 느낄 수 있는 행복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하는 힐링 커뮤니티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나응식 수의사와 조광민 수의사가 집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초대됐으며, 반려묘 ‘루비’와 함께 사는 진중권 교수는 강연에서 인문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집사로서의 삶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동그람이 측은 “강아지 반려인들이 ‘산책’과 ‘애견카페’ 등을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형성한 것과 비교해 집사들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 ‘랜선’뿐만 아니라 한 데 모여 고양이 자랑과 이야기를 꽃피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많은 집사들에게 일종의 간증이 될 것이며 공감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1회 ‘하앍&꾹꾹’의 사회는 개그맨 노우진 씨가 맡았다.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였던 ‘달인’에서 달인의 조수로 활약하며 큰 웃음을 줬던 노우진 씨는 이날 처음 한자리에 모인 집사들에게 웃음과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홍단아씨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있다.

캣 토크 콘서트 ‘하앍&꾹꾹’에 참여하고 싶은 집사들은 네이버 동물공감 공식 블로그인 동그람이 블로그 공지글(클릭)의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하려면 반려묘 사진이 필수인데, 응모할 때 제출한 반려묘 사진은 자동으로 사진 콘테스트에 출품되며, 사전 심사와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사진 콘테스트 수상자를 위해 특별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수상자 이외의 모든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콘서트 당일 행사장 입구에는 고양이보호협회의 기부데스크를 비롯해 네이버 동물공감에 웹툰 ‘단발냥네 깜수씨’를 연재하고 있는 작가 수리조아(필명)의 디자인 상품 판매 데스크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마련돼 있다.

또한, 동물사료 전문기업인 힐스펫에서도 ‘하앍&꾹꾹’ 참가자들을 위해 사료 선물을 제공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