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동물을 위한 완벽한 유동식 `신원 유동식` 출시

반려견용 4종, 반려묘용 2종 등 6종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607singen vet1

반려동물을 위한 완벽한 유동식 ‘신원 유동식’ 6종이 최근 출시됐다. 대만의 ‘신원(Singen Vet)’ 社의 유동식을 대산앤컴퍼니가 정식으로 수입‧유통하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원 유동식 6종은 반려견용 유동식 4종 및 반려묘용 유동식 2종이다.

반려견용 유동식 4종은 아래와 같다.

▲ 회복 유동식 (VRD1, 쉽게 소화되는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 조혈 작용과 혈액 순환, 면역, 회복률을 증진해주는 한약 추출물 포함된 완벽한 영양 배합의 고열량 포뮬라)

▲ 소화기 질환용 유동식 (VGD1, 소화기의 회복을 위해 필요한 필수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 타우린이 포함됨, 활생균의 생존을 강화시키고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하며 장관의 운동성을 촉진하는 포뮬라)

▲ 신장 질환용 유동식 (VKD1, 인과 나트륨이 적게 함유되어 있고 고품질의 단백질이 중등도로 포함되어 신장의 기능을 보조해주며 식욕을 촉진해 신부전 환자에 최적의 포뮬라)

▲ 피부 질환용 유동식 (VSD1, 오메가-3 지방산 함유로 피부의 창상의 회복을 돕고 점막과 피부의 건강을 돕는 포뮬라로, 각종 피부 질환 환자에 맞춤형 포뮬라) 등 4종이다.

반려묘용 유동식 2종은 아래와 같다. 

▲ 회복 유동식 (VRC1, 조혈 작용과 혈액 순환, 면역, 회복률을 증진해주는 한약 추출물 포함되고, 수술 후나 출산 후와 같은 극심한 에너지와 실혈로 회복이 필요한 환자에게 완벽한 영양 배합의 고열량 포뮬라)

▲신장 질환용 유동식(VKC1, 인과 나트륨이 적게 함유되어 있고, 신장의 기능을 보조해주며 식욕을 촉진해 신부전 환자에 최적의 포뮬라)

신원 유동식은 점도가 높아 사료 알갱이에 섞어서 기호성을 높이거나, 비위관 (nasogastrictube) 등 피딩 튜브의 직경에 따라 원액 그대로 혹은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적응을 위해 절반 정도의 용량으로 시작하되, 적응 후에는 하루 용량을 3~4번으로 나누어 5~10분에 걸쳐 천천히 주입하는 방식으로 급여한다.

대산앤컴퍼니 관계자는 “그동안 동물병원에서 사람용 유동식을 쓰거나, 캔 제품을 물에 섞어 갈아서 걸러서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개와 고양이 각각 질환에 맞춰 디자인되었고,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일선 수의사 선생님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6종의 유동식 모두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동물병원을 통해서만 유통된다.

제품 문의 : 대산앤컴퍼니 02-548-8186, 각 지역 ANF/세니메드 대리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