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닥,KEB하나은행과 반려동물 `책임채움캠페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531pet doc_KEB

수의사 중심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는 펫닥(대표 최승용)이 KEB하나은행과 반려동물 ‘책임채움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닥과 KEB하나은행은 반려동물을 키우며 얻는 즐거움과 행복의 이면에는 무거운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로 ‘책임채움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펫닥과 KEB하나은행이 함께 만든 펫 제휴 적금 가입시 모든 고객에게 한국 반려동물교육원의 교육 컨텐츠 2만원 이용권과 수의사가 만든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V+LAB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의 캠페인이다.

또한, 캠페인이 종료되는 6월말, 펫 제휴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바이엘코리아, 이노벳, SPECIFIC, 브이랩 등 4개 회사가 기부한 용품으로 구성된 시가 11만원 상당의 ‘초록박스’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펫 제휴 적금은 5월 30일부터 펫닥의 앱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가입 가능하다. 

펫닥 최승용 대표는 “KEB하나은행과와 제휴를 체결함에 따라 더 많은 반려동물과 보호자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반려동물 문화 발전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