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치용 대한수의사회 정무부회장,경기도의원 출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518songchiyong
송치용 수의사(정의당 경기도당위원장)가 6.13 지방선거 경기도의원에 도전한다. 송치용 위원장은 정의당 경기도의원 비례대표 2번으로 경기도의원에 출마했다.

송치용 위원장은 지난해 7월 열린 2017 정의당 전국동시당직선거에서 경기도당 위원장에 단독 출마하여 94.32%의 찬성률로 위원장에 당선된 뒤 10개월째 정의당 경기도당을 이끌고 있다.

정의당 평택지역위원회 위원장, 경기도당 부위원장, 중당당기위원장으로 활동하며 19대, 20대 총선에 출마한 경력도 있다.

한국가금질병연구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는 송치용 위원장은 현재 대한수의사회 정무부회장, 경기도수의사회 부회장, 농림축산식품부 중앙방역협의회 위원 등 수의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치용 위원장은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6.13 지방선거 출마 수의사 총 5명

한편, 송치용 위원장의 경기도의원 출마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6.1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수의사는 총 5명으로 늘었다.

현역의원으로 김상훈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마포구제1선거구)과 장동화 경남도의원(창원시제1선거구)이 재선 도전에 나섰으며, 충남동물병원 원장이자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위원장인 정한영 수의사가 충남도의원 선거(당진시제1선거구)에, 과천풀뿌리 대표로 활동했던 구자동 수의사가 과천시의원에 무소속으로 출마했다(가선거구-중앙동, 별양동, 과천동).

한편, 천안시장에 출마했던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전종한동물병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이 구본영 현 천안시장을 경선 없이 전략공천함에 따라 더불어민주당 최종 후보에 선정되지 못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