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힐스 밀레니얼 심포지엄 27일 개최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 초청 영양학 강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514hills millennial
힐스코리아(대표 임현택)가 27일(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어에서 ‘밀레니얼 심포지엄(Millennial symposium)’을 개최한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Dr. Iveta Becvarova)가 강사로 초청되어 ‘노령 반려동물의 이해와 영양학적 관리’를 주제로 2시간가량 강의할 예정이다.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는 미국수의영양학회(ACVN, American College of Veterinary Nutrition)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AAVN(American Academy of Veterinary Nutrition) 및 ESVCN(European Society of Veterinary & Comparative Nutrition)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Iveta Becvarova

버지니아-메릴랜드 수의과대학 수의영양학 겸임조교수이기도 한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는 이번 강의에서 노령 반려동물의 신체적, 대사적 변화와 영양학적 관리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힐스코리아 측은 “아름다운 재즈 공연과 자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질 이번 심포지엄에 수의사 선생님들을 초대한다”며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집인원은 150명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수의사는 공식 링크(클릭)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