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최지혜 교수` 이첨판 역류증 웨비나 4월 25일 시작

한번 강의 신청으로 재방영까지 참여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 2월 고양이 비대성 심근증의 영상진단과 접근에 대한 최지혜 교수의 웨비나를 개최한 아이해듀가 오는 4월 25일에 이첨판 역류증의 영상평가 총정리라는 주제로 다시 한번 수의영상의학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이첨판 역류증의 영상평가에 관한 내용으로 3주에 걸쳐 방사선 검사, 심장 초음파, 임상에서 예후 평가 등 세부 주제로 나누어 진행되며 모두 3차례의 본 방영 이후 이틀 뒤 재방영될 예정이다. 

2015년도부터 해마루 월요웨비나를 시작으로 꾸준히 웨비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해듀는 2018년 들어 유료 웨비나를 선보이고 있다. 그 첫 번째가 최지혜 교수의 수의영상의학 웨비나 시리즈다. 지난 2월 고양이 비대성 심근증 웨비나에는 200명이 넘는 수의사가 참여했다.

20180413ihaedu

사전 웨비나 예고편 등을 제작하여 주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었으며 당일 웨비나 시작 전, 미리 접속하신 분들을 위해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증례 영상도 미리 송출해 관심을 높였다.

또한, 강의매뉴얼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수강하시는 분들의 사전 준비를 도왔다. 

이번 웨비나도 마찬가지로 본방영 당일 채팅창을 통해 최지혜 교수와 직접 Q&A를 진행할 수 있어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이어지는 재방영 참여까지 제공되어 복습도 가능하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