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글로벌 심포지움, 4월 27·28일 무료 웨비나로 만나세요

포르투갈 리스본서 열릴 심포지움,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사전 수강신청 접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412hills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가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포르투갈에서 열릴 힐스 글로벌 심포지움을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전세계 수의사들이 모여 주제별 릴레이 강연을 진행하는 힐스 글로벌 심포지움은 올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된다.

갈수록 심화되는 반려동물의 노령화와 만성신장병(CKD)의 관리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27명의 연자가 32건의 강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노령화의 기초적인 이해부터 골관절염, 심장판막질환, 골격근 위축, 영양학 등 노령동물 관리의 다양한 측면을 조명한다.

만성신장병을 두고서는 초기 CKD 환자의 영양학적 관리부터 비타민D 대사, 고양이 CKD 관리 등을 강연한다.

이 밖에도 ‘닥터 구글’로 상징되는 인터넷 시대에 대한 수의사의 대응, 소셜미디어의 활용 등 커뮤니케이션 테마 강연도 병행된다.

힐스 글로벌 심포지움은 리스본 현지시각 기준으로 첫날인 27일 오전 4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튿날인 28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한국시각으로는 각각 27일 오후 4시 30분부터 28일 오전 6시까지, 28일 오후 6시부터 29일 오전 2시까지 이어진다.

힐스는 글로벌 심포지움 강연을 온라인으로 송출할 계획이다. 사전 참가신청을 접수한 수의사는 무료로 온라인 웨비나를 수강할 수 있다.

힐스는 글로벌 심포지움 온라인 청취자 1명당 1유로의 금액을 안내견과 훈련견에게 기부할 방침이다.

강의 주제와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힐스 글로벌 심포지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