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대생 실습후기 공유했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데일리벳 학생기자단 주최 2018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 연중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419 contest1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주최하는 2018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연중으로 진행된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의 주관으로 2016년 시작된 실습후기 공모전은 지난해까지 3회에 걸쳐 수의대생의 다양한 경험을 공유했다.

공모전을 통해 소개된 실습은 반려동물, 말, 돼지, 야생동물, 동물원 등 다양한 임상 분야는 물론 의과대학 실험실, 민간병성감정기관 등 기초 분야도 아울렀다.

태국 출라롱콘 수의대 동물병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말 동물병원, 아일랜드 킬데어 말 동물병원, 태국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미국 동물보호단체 ASPCA 동물병원 수의법의학팀 등 쉽사리 접하기 힘든 해외 실습 경험도 눈길을 끌었다.

올해부터는 공모전 운영방식이 조금 달라진다.

실습후기 응모창구를 연중 운영하여, 실습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수의대생은 언제든지 실습후기를 접수할 수 있다(이메일 접수 : ysj@dailyvet.co.kr).

접수된 응모작은 내부 평가와 편집을 거쳐 데일리벳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정식 게재된 응모작에는 치킨 기프티콘이 참가상으로 주어진다. 채식 등 개인사정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받기 어려운 참가자들은 같은 가격대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참가상을 교체할 수 있다(실습후기 응모 시 요청자에 한해 교체).

연말에는 2018년 동안 게재된 실습후기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작품 1개를 선정해 대상을 수여한다.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작품은 인기상을 차지한다.

대상 수상작에는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을, 인기상 수상작에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공모일정과 형식,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 등은 위 포스터를 참고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대학 학생기자나 데일리벳 편집부(ysj@dailyvet.co.kr)로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