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 양성위해 뭉쳤다…검역본부·김천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226qia_gimcheon mou

농림축산검역본부(이하 검역본부)가 2월 26일 김천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김천대학교(이하 김천대)와 교육 및 학술서비스 등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박봉균 검역본부장, 김천대 강성애 총장, 교육원장, 산하협력단장 등 15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 및 학술서비스에 관한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 지역사회 인재양성 및 발전에 힘을 쏟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검역본부는 김천대에 평생교육과정 및 전문자격증 취득과정을 개설할 수 있게 되며, 도서관 시설 및 자료를 상호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검역본부는 32개의 평생교육과정, 20개 이상의 전문자격증 취득과정을 통해 소속직원의 창의적 직무 수행 및 미래지향적 역량강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울러, 양 기관의 도서관은 대출·복사 서비스 등 기관 내 시설 및 자료를 상호 이용할 수 있게 되며, 디지털 복제 허용범위 내 전자배송을 통한 자료 이용 등 대학 구성원과 기관종사자의 역량강화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박봉균 농림축산검역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김천대의 발전을 도모하는 등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검역본부로 거듭날 것이며, 소속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지속적인 지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