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백산 고양이 임상 컨퍼런스 3월 18일 개최,사전 참가 신청 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st baeksan conference

고양이 병원 백산동물병원이 제1회 백산 고양이 임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3월 18일(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원장, 진료수의사, 대학원생은 물론 수의과대학 학부생도 참가할 수 있다.

컨퍼런스에서는 ▲고양이 친화적인 진료환경 만들기(김명철 수의사) ▲발치를 해야 할 지 항상 고민되는 고양이 치과질환, 이것만은 꼭 알아두자(이영수 수의사) ▲지방간이라는 가면을 쓰고 있는 고양이 간질환(허라영 수의사) ▲고양이 HCM의 오해와 진실(이연혜 수의사) ▲현장에서 마주하는 고양이 빈혈과 의외의 진단(김형준 수의사) ▲고글로불린혈증 고양이의 다발성골수종 진단 및 치료 증례(조문주 수의사) ▲고양이 요관 폐색 문제 해결의 최신기법(김기훈 수의사)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건국대 수의대 박희명 교수의 ‘고양이 당뇨 A to Z’ 강의로 마련되어 있다.

1st baeksan conference2

백산동물병원 측은 “지금까지 고양이 진료에 집중하며 얻은 여러 가지 고충과 경험들을 이번 기회에 일선 수의사분들과 공유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실용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컨퍼런스 참가 신청은 온라인(클릭)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등록이 조기마감 될 경우 현장등록은 어려울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