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미쁨학생회,2018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신입생, 재학생 70여명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213gnuvet OT

경상대 수의대 미쁨학생회(회장 송산)가 2월 13일(화)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1층 멀티미디어실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는 약 70여명의 재학생과 신입생이 참가한 가운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밴드동아리 ‘기생충’의 공연으로 시작했다.

이어 경상대 수의대 조규완 학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조규완 학장은 “신입생들의 합격을 축하한다”며 “타인과 대화하고 협력해야 본인 스스로 무엇을 할 줄 아는지 알 수 있다. 6년의 학교생활동안 다양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종현 예과학장은 “치열한 입시경쟁을 뚫고 이 자리에 앉아있는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부산, 경남, 울산지역의 유일한 수의과대학에 입학한 만큼 자긍심을 갖고 학교생활을 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인사말에 이어 미쁨학생회 소개와 과 잠바에 대한 안내가 이뤄졌다. 또한, 신입생 자기소개 시간에는 노래, 성대모사, 랩, 춤 등 자신만의 끼를 맘껏 표출하는 시간을 이어졌다. 신입생이 직접 호응을 유도하여 다 같이 손을 들어 흔드는 장관이 연출되기도 하였다. 

수의과대학, 해부동, 동물병원을 탐방하는 시간도 가졌다.

수의과대학에서는 어류실험실, 공중보건실험실, 생화학실험실에 대한 소개를 받고 내부를 탐방했으며 동물병원에서는 진료실, 수술실, 영상촬영실 등 진료과정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졌다. 해부동에서는 여러 동물의 샘플과 표본들을 관찰하였다. 

댄스동아리 위드, 풍물동아리 한소리, 노래동아리 너부마의 공연을 끝으로 오리엔테이션 일정은 마무리되었다.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미쁨학생회 송산 회장은 “작년과 다르게 당일로 진행되었지만 성황리에 오리엔테이션을 잘 마쳤다”며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신입생 여러분의 학교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생회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유 wlsdb456@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