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2017 재경 경북대 수의과대학 임상동문회 송년의 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217knuvet alumni2
재경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동문회(회장 정우조)의 2017년도 송년의 밤 행사가 17일(일) 오후 5시 호텔 리베라 서울 몽블랑홀에서 개최됐다. 이 날 송년회는 재경임상동문회 회원과 회원 가족, 그리고 협력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장성욱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의 밤은 ▲내빈 및 후원업체 소개 ▲경과보고 및 회원변동 사항 소개 ▲부회장 인사말 ▲손병오 원장 축사 ▲기념 케익 커팅 및 건배 ▲레크리에이션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권소희·고연수 2017년도 경북대 수의대 학생회장, 학생부회장과 김희수 2018년도 경북대 수의대 공동대표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북대 수의대 임상동문회는 올해 분기별 정기모임,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55개 병원 단체 가입, 분과모임, 행동학 세미나 개최, 춘계·추계 공동구매 등의 활동을 펼쳤다.

또한, 국가시험 격려, 모교 반려동물한마당 지원, 동창회지 지원 등 모교와의 지속적인 연대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20171217knuvet alumni1

정우조 회장을 대신해 인사말을 전한 김우찬 부회장(파란종합동물병원)과 축사를 진행한 손병오 원장(닥터베토벤동물병원)은 모두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올해보다 조금 더 발전되는 내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경 경북대 수의과대학 임상동문회는 동문 간의 친목도모에 그 목적으로 두고 있고, 정기적인 모임과 세미나, 기타 행사나 사업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회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경북대 수의대 동문이라면 정회원 가입을 할 수 있으며, 그 외 모교 출신 수의사면 누구나 준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