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케이펫페어 일산에서 김새론·경리·치타 사인 받으세요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 봉사단, 명예봉사단 팬사인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1kpet_blueangel1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블루엔젤봉사단(봉사단장 윤성창 부사장)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의미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블루엔젤명예봉사단으로 활동 중인 가수 치타, 배우 김새론, 가수 경리(나인뮤지스)의 유기동물 보호소 돕기 자선 팬 사인회를 여는 것이다. 가수 치타가 24일(금) 오후 2시, 배우 김새론이 25일(토) 오후 2시, 가수 경리가 26일(일) 오후 2시에 사인회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인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는 “자체 임직원, 반려동물 전문가와 연예인으로 구성된 블루엔젤봉사단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ET 박람회에서 유기동물보호소를 돕는 자선 팬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월 150만원상당, 연 1,800만원 상당의 사료가 어렵고 힘든 유기동물 보호소에 팬 사인회를 함께해준 연예인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를 준비한 블루엔젤봉사단장 윤성창 부사장은 “해마다 바쁜 스케줄에도 팬 사인회를 통해 유기동물보호소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명예 봉사단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동안 백지영, 장나라, FX 루나, 배다해, 안혜경, 티아라 소연, 시스타 효린, 시스타 소유, 지상열, 한승연, 최강희 등이 블루엔젤봉사단 명예봉사단원으로 뜻깊은 행사에 동참한 바 있다.

한편,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은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2017넌 현재까지 15기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를 완료하였으며 앞으로도 유기동물을 위한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에 대한 정보 및 이번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