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상수의사회 추계학술대회 및 임상컨퍼런스,이번 주말 개최

임상대학원생 학술발표 및 임상컨퍼런스 개최...말임상 섹션도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임상수의사회의 2017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임상컨퍼런스가 21~22일(토~일) 이틀간 서울대학교 멀티미디어 강의동에서 개최된다. 21일(토)에는 임상대학원생들의 학술연제 발표가 진행되고, 22일(일)에는 임상컨퍼런스가 진행된다. 말임상에 대한 섹션도 마련됐다.

171022 ksvc1
21일(토)은 오후 2시부터 일반학술연제 발표와 포스터 발표가 이어진다. 5개 강의실에서 각각 순환기 및 호흡기, 종양 및 산과, 소화기·비뇨기·내분비, 골관절·혈액·신경계, 응급·영상·진단을 주제로 일반학술연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22일(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4개 강의실에서 임상컨퍼런스가 진행된다.

내과, 치과, 외과, 진단/피부, 영상, 마취에 대한 임상 강의가 마련됐으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말임상을 주제로 ▲말임상치료에서 한방수의학의 적용 ▲말의 행동과 행동장애 ▲말의 안구사상충 감염과 치료방안 ▲더러브렛 말의 골연골증 치료를 위한 관절경 적용 ▲말의 분변과 토양에서 분리한 Clostridium perfringens의 특성 등의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김두 한국임상수의학회 회장은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내과, 외과, 치과, 진단의학, 피부, 영상진단, 마취, 말임상 등에 관한 최신 임상지식과 기술들을 강의하게 되오니 임상가 여러분의 진료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추계학술대회 및 임상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임상수의학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