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췌장 기능장애 있는 개,고양이에서 체중 증가 효과 `라이펙스`

개와 고양이의 장용 코팅 췌장효소보조제 '라이펙스'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817lypex1

급성 췌장염, 만성 췌장염, 외분비성 췌장기능 부전(EPI) 등 개와 고양이에서 지속적인 소화기 문제를 일으키는 췌장 기능장애가 발생했을 때 소화효소보충제를 함께 적용하는 것이 강력하게 추천되는 최신 치료 경향이다.

국내에도 췌장 기능장애가 있는 개와 고양이에게 적용할 수 있는 소화효소보충제 ‘라이펙스(LYPEX)’가 최근 출시됐다.

개와 고양이의 장용 코팅 췌장효소보충제 라이펙스는 췌장 기능장애가 있는 개와 고양이의 체중을 유의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소장은 효소들의 소화 효과가 극대화되는 곳이다. 라이펙스는 인체용 의약품 분야에서 사용되는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위 내 산성 환경에서 보호받기 때문에 소장까지 도달해 효과가 극대화 된다.

코팅되지 않은 효소와 장용 코팅 효소의 체중 증가 효과는 현저한 차이를 보인다. 장용 코팅은 펠릿인 라이펙스의 경우 소장에 도달하여 효소가 방출되지만, 코팅되지 않은 제품은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20170817lypex2

라이펙스는 개와 고양이에서 췌장의 소화효소 생산·분비가 부적절한 모든 케이스, 특히, 급성 및 만성 췌장염, EPI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몸무게 감소를 동반한 소화기 증상을 보이는 경우에도 적용가능하다.

라이펙스(LYPEX)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포베츠로 문의할 수 있다(031-265-4080).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